뮤지컬 '태권, 날아올라'가 다채로운 음악과 역동적인 태권도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우리금융아트홀에서 8월 27일까지 시즌 2의 막을 올립니다.
이 뮤지컬은 가상의 한국체육고등학교 태권도부 선수들의 메달을 향한 꿈과 열정, 도전, 우정, 그리고 성장을 다채로운 뮤지컬 넘버와 다이나믹한 태권 퍼포먼스로 그려냈습니다. 초연 당시에도 새로운 가족 뮤지컬의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초연 이후 1년 만에 돌아오는 '태권, 날아올라'는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와 견고한 스토리로 귀환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태권도 시범단과 유단자의 비중을 늘려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캐릭터 포스터는 모든 배우들이 자신만의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한 모습으로 표현되었으며, 청명한 야외 배경과 다채로운 태권도 기술이 더해져 생동감 있는 인물들이 완성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들 중에서도 태권도 시범단 및 유단자로 활동하는 임동섭, 김정태, 전우태, 김종년, 김용호, 김경은, 박기준, 이희준, 양준휘, 정어진, 유제, 김혜민과 장재웅, 홍승일, 이관조, 정상훈, 정재석, 박재원, 차재영, 전정완, 지수민, 서혜빈 등 태권도 시범단 및 유단자로 활동하는 선수들이 무대에 오릅니다.
많은 예비 관객들은 작년 공연을 보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다이나믹한 태권도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평도 높아지고 있으며, 작년에 이미 여러 차례 관람한 관객들도 이번에도 놓치지 않을 예정입니다.
시사회 일정
7월14일~7월21일
공연장 로비에서 배우들과 함께 하는 사인회가 열립니다. 사인 받을 노트나 종이를 미리 준비해주세요 .
화~금 19시30분 회차 종료 후
토 5시 일 2시 회차 종료후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댓글